본문 바로가기

음악감상실

백현 Love Scene [듣기 가사]

반응형

백현 Love Scene 듣기 가사

백현 Bambi 는 2021년 3월 30일 발매한 백현의 세 번째 미니 앨범입니다.  Bambi 앨범은 사랑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R&B 장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고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입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KENZIE, 인기 작곡가 DEEZ,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LDN Noise, R&B 신예 아티스트 Tone Stith, 싱어송라이터 Colde와 SAAY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회색빛 도시와 새까만 나의 맘
그 속에 나 혼자 창밖을 보다가

저기서 멀리 걸어오는 너의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데
멈춰진 순간 난 그 안에 들어가
그 안에서 우리 마주치게 되면

사랑 가득한 눈을 보여줘
너의 눈빛과 나의 눈빛이
부딪치는 순간 멈춰진 시간에
차가운 나의 손을 잡아줘

Fall in love slowly
Love is melody
하루 온종일 나누고 싶어
그런 너에게 줄 수 있는 게
이것밖에 없는 걸

저기서 멀리 들려오는 너의
음성은 영화 속 한 대사 같은데
멈춰진 순간 난 그 안에 들어가
그 안에서 우리 마주치게 되면

사랑 가득한 눈을 보여줘
너의 눈빛과 나의 눈빛이
부딪치는 순간 멈춰진 시간에
차가운 나의 손을 잡아줘

 

구독과 🙏좋아요👍 공유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과 좋아요 공유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